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용산 테산도 존맛

issue.news.info 2026. 1. 24. 17:50

목차



    반응형

    용산 아이파크몰에 있는 맛있는 오므라이스집 유명한 낙원 테산도 다녀왔습니다.

    워낙 유명한 집인 데다가 맛집인지라 대기하는 줄이 있더라고요. 하지만 저희는 감사하게도 그렇게 많이 기다리지 않고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여러 가지 종류의 주스가 있었지만 다들 예상 가는 맛이고 멜론 주스도 솔직히 예상은 가지만 연두색이 너무 예뻐서 한번 시켜봤어요.
    딱 멜론 사탕 맛이었습니다. ㅎㅎ 어른들 입맛에 맞지 않지만 아이들은 재밌고 맛있다고 폭풍 흡입하더라고요. 위에 아이스크림에 체리가 올려져 있는데 아주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식사 전부터 먹어도 저녁 식사에 방해가 되지 않을 만큼 적당히 달고 맛있었어요

    식전 수프는
    양이 적어서 조금 아쉽긴 했지만 아이들이 맛있게 먹어주었습니다. 누구나 알고 있는 바로 돈가스 집에서 잘 나오는 경양식 수프 그 맛입니다. 하지만 뭔가 조금 더 다른 느낌이 있다면 육수가 조금 더 베이스가 맛있는 무언가를 넣었다 하는 느낌?? 개인적인 입맛이 그랬습니다.

    솔직히 오므라이스도 그렇고 계란 샌드도 그렇고 예상가는 맛이긴 하지만 정말 맛있었는데 의외로 정말 맛있었던 것이 바로 파스타였습니다.!!!!

    잠봉 파스타!!
    일단 소스 국물이 푸짐합니다. 보통 소스가 모자라면 경우에 따라서는 소스만 따로 추가를 해야 하기도 하잖아요? 그런데 여기는 소스가 정말 넉넉했습니다. 국물을 좋아하는 한국 사람들 입맛에 맞춘 것인가. 국물이 아주 넉넉했습니다. 육수를 제대로 뽑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파스타는 모르겠고 크림소스 국물만 계속 퍼먹었습니다.ㅋㅋㅋ  다음에 이 집에 간다면 이 파스타가 생각나서 갈 것 같은 그런 느낌?

    전반적으로 아주 만족한 식사였습니다. 그런데 저는 솔직히 과식을 했습니다.ㅠㅠ 그날 밤 결국 배탈이 나고 말았습니다 ㅠㅠ 뭐든 적당히 먹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특별히 이렇게 기름진 음식을 너무 많이 먹으면
    소화기능이 감당치 못해서 위염 장염 등이 걸릴 수 있으니 여러분 뭐든지 적당히 먹읍시다.( 나에게 하는 말 )

    반응형